포켓 로그의 필수 요소 5가지
포켓 로그의 필수 요소 5가지
Blog Article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을 만나 포켓볼로 잡고 컬렉션에 추가하여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오늘부터 포켓몬 여행을 시작하세요!
로그라이트 게임 방식을 차용하고 있어, 한 웨이브 종료 시점마다 상점이 열리고 랜덤하게 지급되는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타 게임처럼, 포케로그에도 업적 시스템이 존재한다. 클리어 시 우측 상단에 클리어한 업적이 표시되며, 게임 내 메뉴에서 업적을 확인할 수 있다.
위의 뒤집어엎기를 구할 방법이 없다면 쓸 만한 대체제. 뒤집어엎기와 달리 배우는 포켓몬이 훨씬 많아서 압도적인 접근성이 차이점이다. 뒤집어엎기가 랭크 변화를 뒤집는다면, 이쪽은 랭크 변화를 모두 초기화시키는 것이라 하위 호환이긴 하지만 무한다이노의 공/특공이 높은 편은 아니라 충분히 버틸만해진다.
점착 특성을 가진 포켓몬에게 몰아주어서 미니 블랙홀에게 빨려들어가지 않게 하는 방법도 있다!
무한다이노 한정 두드리짱을 뛰어넘는 하드카운터. 다만 뒤집어엎기 자체가 칼라마네로의 전용기라 칼라마네로를 제외하면 위의 클레피처럼 알 기술로 들고 가지 않으면 쓸 수 없어 접근성은 아쉬운 편이다.
다만, 그 포켓몬은 초반 바이옴에서 너무 상성이 click here 안좋아서 레벨발로 밀 수 없게 되면 안되고, 기술도 특성공격이 너무 몰려있게 구성하면 안됩니다.
배틀 시작과 동시에 아이템을 파악 가능하므로 있어봤자 쓸모없는 특성이여서 변화를 준 듯. 특성부적 얻고 숨겨진 특성 포켓몬을 찾아다닐때 유용하게 쓰인다.
포켓몬 하나에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지니게 할 수 있지만, 배틀 도중 원하는 타이밍에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챌린지 진행 중 더블배틀에서 상대 포켓몬 격파 후 파티 내 포켓몬이 진화해 투입 가능해질 경우 해당 포켓몬이 배틀에 참가하지 않고 그 다음턴은 어떤 입력을 하건 진행되지 않는 현상. 포켓몬이 싱글배틀 상황에서 진화할 수 있도록 도망가야 한다.
픽업 특성의 경우 배틀이 끝날 때마다 야생/상대 포켓몬이 들고 있던 아이템 하나를 무작위로 가져오도록 바뀌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개체값탐지기 확인 연출은 환경설정에서 끌 수 있으며, 환경설정에서 확인 연출을 껐더라도 포켓몬 능력치 랭크 확인하는 버튼으로도 개체값탐지기를 통한 스타팅 개체치 갱신 가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셸암즈 - 현재 기술의 공격 분류(물리/특수) 계산 매커니즘이 제대로 구현되지 않음